앗 홈피여신것 축하드려요
실장님 저기억하실런지요?ㅎㅎ 그렇게 홈페이지 만드시라고 말씀드렸더니
드뎌 홈페이지 만드셨네요 ㅎㅎ 저는 실장님이 이쁘게 공사해주셔서 애들 잘가르치고있어요
아이들도 너무이쁘다고 좋아들하고요 실장님덕분에 아이들도 많아진것 같아요 ㅎㅎ
제 덕분에 홈피만들생각하신거 맞으시면 맛난거 사주세요 ㅎㅎ 농담이고요
정말정말 축하드려요 그리고 나중에 시간되실때 한번 방문좀 해주세요 ^^;; 문 닫을때 조금 빡빡하고
소리가나요 번창하시고요 저도 대한방음 광고 많이 해드릴께요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
| 7 |
고생하셨어요^^ 대한방음 강력추천합니다 |
한세윤 | 2012-07-21 |
| 6 |
서초동 이에요 |
서초동 | 2012-06-05 |
| 5 |
완벽방음 정말감사합니다 |
박민 | 2012-05-23 |
| 4 |
이실장님 감사합니다 |
홍건 | 2012-05-16 |
| 3 |
감사드립니다 |
최병렬 | 2012-05-15 |
| 2 |
앗 홈피여신것 축하드려요 |
조나영 | 2012-05-14 |
| 1 |
이제 인사드려요^^ |
조윤정 | 2012-05-11 |